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
의대 정원 증원의 규모와 방법에 대한 검토는 이미 소비자 단체를 포함한 다양한 직역 대표들이 참여하는 보건의료정책심의위원회가 ‘의사인력 전문위원회를 꾸려 진행 중이다.
되돌아보면 그는 명실상부한 ‘한류(K-Wave)의 선구자였다.그에 대한 사랑과 존경으로 한국이 비디오아트 연구의 메카가 되고.
작가·기획자·흥행사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만능인이다.두말할 나위 없이 백남준은 비디오아트의 창시자.그러나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것은 그가 한국의 문화적 자산이라는 점이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김홍희 백남준문화재단 이사장·전 서울시립미술관장 한국에 돌아가고 싶은 것이 소원이야.
오히려 그는 한국에서 저평가돼 있다.
창신동 옛집이 서린동 생가보다 상징성이 더 크다고 여겨지는 까닭이다.일본의 치명적 한계다.
연예기획사 쟈니스의 성 착취 문제도 그랬다.유권자들은 또 찍을 것이다.
회사 언제 끝나교도관 두들겨 팬 문신남1인실 병실까지 무료였다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아는 문제야 답만 맞혔다수학교수 아빠 폭발한 장면악마 나와라 아내 머리 쳤다그 남편에게 온 ‘쭈라의 정체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트럼프가 끌어올린 4%대 국채채권 개미엔 지금이 기회다2차전지 죽쒀도 이건 뜬다머스크와 엮인 국내 기업삼전-하이닉스 엇갈린다?‘트럼프 2기엔 이런 투자법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수도권 유권자는 바꿔 바꿔!라 했는데.